T H E N I N E


포르노그라피티/후쿠야마 마사하루를 비롯한 아뮤즈 핥습니다. 존중입니다 취향해주시죠.

랖 전용 텀블러는 여기


로지 프릴 드디어 샀다


나 접은 동안 나온 란제리 세트 중에 로지 프릴만 매물 없어서 매일 하우징 검색했는데, (릴리는 팔 장갑 땜에 포기)
어제 봄축드 남은거 팔리자마자 드디어 떠서 바로 삼 ㅋㅋ
사자마자 하우징에 널어놓은 염앰 걷어서 바로 염질하고 착장.

하징 광고지 넣으러 갔다가 찰칵.

역시 난 귀 덮어주는 라그린네가 제일 좋다.
안대 버전 먼저 사고 없는거도 샀는데 둘 다 좋음 ㅜㅜ

분나날 껴봤는데 나비날개는 작은게 이쁜듯하여 포기<

++
알반 남은거 마저 돌아야하는데 몽라 돌고나니 힘이 쭉 빠져서 멘탈 수습이 안되고 있음 ㅋㅋㅋ 제길.

덧글

  • 1월군 2016/02/12 12:41 #

    위쪽 옷은 무시무시하네요.
    아래쪽 옷 예쁘네요.
  • 시니컬레몬 2016/02/12 23:01 #

    그 옛날 바디웨어는 양반이었던듯요(...)
  • jude 2016/02/13 19:40 #

    그래도 알반이 나은게...알반은 그래도 솔플이 가능했어서ㅠㅠ 나오만 빠방하면 돌 수 있던 던전인데 비해 이넘의 몽라는 그냥 욕만 나오네요.

    옷은 이젠 이름도 못 외울만큼 넘져나게 나와서...새옷 체크 하기도 벅차요. 새옷 텀이 정말 짧아졌죠.
  • 시니컬레몬 2016/02/13 21:06 #

    몽라 보니 마영전 니플헤임 참고 좀 했나보던데 부활이 안되면 보스랑 1:1로 맞다이 뜨게 해주지 싶네요 ㅜㅜ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